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세요.
죄송합니다. 저희 마이패키지는 주문 생산이기 때문에 단순 고객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어렵습니다.
더욱 더 제품의 품질 관리에 최선을 기울여 만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네, 배송 중 사고로 제품의 파손이 된 경우, 물론 당사에서 다시 제작하여 드립니다.
다만, 반드시 파손된 제품을 저희 회사로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. 어려울 경우 파손된 부분을 인증할 수 있는 사진을 성함 및 연락처와 함께
이메일로 보내주셔도 괜찮습니다.
저희 마이패키지 이메일(mypackage2002@naver.com)로 성함, 연락처, 잘못된 부분의 대한 설명과 이미지를
함께 남겨 주시면 됩니다. 저희가 확인 하는대로 기재 해주신 번호로 다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